갤럭시 핸드폰 패턴 풀기 잠금해제 1가지 해결방법

이번에는 갤럭시 핸드폰 패턴 풀기 잠금해제 1가지 해결방법에 대해서 한번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스마트폰에는 개인 연락처를 비롯하여 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업무 시간에 자주 사용하는 카카오톡이나 저장파일들을 저장하곤 하는데 핸드폰 패턴 분실하거나 혹은 파손으로 인하여 풀수 없게 된 상황이라면 멘붕이 오지 않을수가 없겠죠.

그나마 기존에는 이러한 문제점이 생겼을 삼성 계정 로그인을 통해서 연락처, 사진, 동영상 등의 파일들을 복구를 할 수 있었지만 이제 더이상 해당 서비스를 삼성에서 제공해 주지 않게 되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껀가요?


📌관련글

갤럭시 핸드폰 패턴해제 3가지 의뢰 필수서류

갤럭시 핸드폰 패턴 풀기 분실 잠금해제 스마트싱스 파인드 기능 종료 안내

✅삼성 보안 업데이트

삼성 계정에 로그인을 하면 SmartThings Find 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데이터복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었지만 최근 2023년 12월 04일 이후로 해당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말인즉슨, 개인으로서는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고, 삼성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복구요청을 하더라도 그곳에서도 갤럭시 초기화 밖에 해줄 수 없다는 답변만 받게 된 상황이 벌어진것입니다.

이제는 최후의 시장인 사설데이터복구 업체만 남게 되었습니다.


✅현재 갤럭시 잠금해제 상황

삼성의 업데이트로 인하여 데이터복구업체들도 모두 난리난 상황입니다. 일부 업체들도 삼성계정을 통해서 복구를 해주기도 하고 갤럭시 패턴분실 복구프로그램들도 모두 막혀버린 상황이며, 기존에 떠 있는 광고들 또한 허위로 광고를 띄워 놓고 있는 실정입니다.

일부 업체에서는 💰기본작업비(5만원)이라도 소비자에게 받기 위해서 광고를 띄워놓고 이후에 복구가 불가하다는 얘기까지 하고 있으며, 다른 일부 업체들은 복구가 가능하지만 적게는 수백부터 수천까지 부르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핸드폰 잠금해제 사진

✅갤럭시 핸드폰 패턴 풀기 잠금해제 해결법

1. 정식 데이터복구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기존 사설업체들 같은 경우에는 카피 복구프로그램을 쓰고 있었으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모든 ❌카피프로그램들이 막혀기 때문에 정식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업체를 통해 복구를 받으셔야 한답니다.

2. 적정선의 비용을 청구해야 합니다.

일부 업체들이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농락하는 경우가 있으며, 기본 작업비만 받고 모르쇠로 일관하는 업체들도 있기 때문에 데이터 복구 비용으로 수백 수천을 부르는 곳을 피하셔야 합니다.

3.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이 있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모든 카피 프로그램들이 막혀 있기 때문에 정식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업체를 통해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실시간으로 이뤄지는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4.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용산에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정식 라이센스를 통해 운영되고 있는 [🧒🏻캐치데이터]에서는 거품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먹튀없이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5. 전문 엔지니어의 얘기하는 내용을 따라야 합니다.

데이터 복구를 다양한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본인의 잘못된 실수로 인해서 상황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엔지니어의 조언을 얻고 핸드폰을 최대한 보존을 하셔야 합니다.


캐치데이터 갤럭시 핸드폰 잠금해제 정식 라이센스 획득

✅정식 라이센스 복구업체

현재 모든 프로그램들이 모두 막히며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한 캐치데이터에서만 복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0년이 넘는 오랜 실무경력과 경험으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데이터 자산을 복구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갤럭시 핸드폰 패턴 풀기 잠금해제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았으며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서 데이터를 잃어버리거나 하는 일 없이 정식 라이센스를 갖고 있는 캐치데이터를 통해서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캐치데이터 바로가기📌


✅관련글